뉴스

News Room

제모피아의 새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원문출처 한경뉴스 | https://www.hankyung.com/news/article/2008111120501 31년간 쌓은 기술·노하우로 '최고 주얼리' 명성 제모피아(회장 임성재·사진)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하는 귀금속 회사다. 1998년 이후 10년 연속 국내 매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세계 7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매년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회에서 새로운 기술,참신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일본 등의 디자인 선진국 고객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고 있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업계 전반이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이 회사는 과감한 설비투자로 귀금속 신기술을 이끌고 있다. 제모피아는 중국 일본 한국 등을 아우르는 동북아 제일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Great Again 2015'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디자인 부문에 집중 투자 중이다. 제모피아는 제조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내부적으로 세분화된 컨셉트의 브랜드를 가지고 각기 차별화된 타깃과 채널을 통해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각종 해외 전시회 참관 기회를 주는 한편 다양하고 체계적인 디자이너 교육 시스템과 체계적인 조직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제모피아의 디자인 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다. 운영체계 및 교육내용도 업계 최고다. 지식경영을 통해 구성원들이 습득한 지식을 부서,나아가 전사적으로 공유하도록 다양한 채널을 가동 중이다. 소위 DPS(Design,Production,Sales) 회의를 통해 부서 간 의견 조율을 주도하고 있다. 즐거운 디자인실 만들기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FUN팀은 매일 아침 조회 시간에 3분 스피치 등을 통해 구성원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제모피아는 2000년부터 2004년까지 5년 연속 우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자체 웨딩 브랜드인 '아그레망'과 '오르페'의 전 제품은 디자인 보호를 위해 의장등록이 되어...
관리자 2022.06.13 추천 0 조회 105
원문출처 파이낸셜 뉴스 | https://www.fnnews.com/news/202109101730335431 ㈜제모피아 인베스트는 국내 골프장 최초로 클럽 나인브릿지제주 프로샵에서 주얼리 브랜드 '엠 스튜어트'를 론칭했다. /사진=모피아 인베스트 ㈜제모피아 인베스트가 43년 역사의 주얼리 디자인 및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골프 주얼리 ‘엠 스튜어트(M.Stuart)’를 클럽 나인브릿지 제주에 첫 론칭했다. ‘엠 스튜어트’는 1567년, 역사상 최초의 여성골퍼이자 스코틀랜드 여왕이었던 ‘메리 스튜어트(Mary Stuart)’처럼 “필드와 인생에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헤리티지 주얼리”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야외 필드에서 돋보이면서도 골프 의류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비롯해, 스윙에도 전혀 걸림 없는 체인 디자인으로 기능성도 겸비했다. 골프 주얼리 출시 배경은 '라운드를 나갈 때 평소 착용하던 주얼리를 그대로 하고 나갈까'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됐다. 제모피아 인베스트 측은 30대~40대 여성 아마추어 골퍼 20명에게 설문 조사한 결과, 65%가 ‘라운드 때 착용하던 주얼리를 뺀다’고 답했다. 그 이유는 '골프에 방해가 될 것 같아서(45%)'가 가장 많았다. '필드룩과 어울리지 않아서(35%)', '잃어버릴 것 같아서(20%)'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러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출시된 것이 ‘엠 스튜어트’다. 제모피아 인베스트 나도연 상무는 “특히 2030세대 젊은 골퍼들이 급증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필드룩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이라며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골프 라이프스타일 주얼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좋은 스코어를 기록했다거나, 생애 첫 이글이나 홀인원 등 축하할 일이 생긴다. 그럴 때 동반자들이 주인공을 위해 골프장 프로샵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 패턴인데, 이 때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골퍼들의 니즈를...
관리자 2022.05.02 추천 0 조회 108
원문출처 서울경제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EHWLLYX 전문 수행기사·차량 제공 서비스 폭발 성장 ‘우리끼리’ 여행 기분 효과, 졸음운전 위험 차단 현대 쏠라티로 뜬 ‘무브’ 1년 사이 예약 5배 증가 시리즈A 투자 잇따라, 골프장 예약 시장 진출도 페라리·포르쉐 등 슈퍼카 제공 제주 전용 서비스 인기 운전의 수고를 덜 수 있다면 라운드 준비에 여유가 생기고 귀가도 편해진다. 사진 제공=모시러 서울 강서구의 골프연습장 쇼골프 주차장에는 ‘모시러존(zone)’이 있다. 운전 동행 서비스 업체 ‘모시러’와 제휴해 연습장 주차장 일부를 빌려주는 것이다. 라운드 당일 4명이 각자 차를 타고 쇼골프에 모여 3대는 놔두고 차량 1대로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것이다. 운전은 모시러에서 교육을 받은 파트너 운전자(수행 기사)가 담당한다. 골프 모빌리티 시장이 쑥쑥 크고 있다. 호텔 리무진 차량에 운전자를 공급하는 사업으로 2015년 출발한 모시러는 골프장 이동 사업의 성공을 발판 삼아 차량과 운전자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 회사 이근우 대표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골프장 이동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어린이 등·하교, 실버 대상 서비스, 출장지 이동 등의 영역이 있는데 매출의 70% 이상이 골프장 이동에서 나오고 있다”며 “평소보다 피로할 수 있는 라운드 당일에 운전으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재예약률이 높다. 코로나 시국에 차량 실내 방역 등으로 더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는 파트너 운전자만 제공하고 있지만 렌터카 회사나 차량 제조사와 접촉해 향후 차량 포함 서비스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관리자 2022.05.02 추천 0 조회 104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