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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모피아의 새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원문출처 더벨 | http://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1909240100041640002603 부동산디벨로퍼 제모피아인베스트(옛 브랜드칸)가 서울 강남에서 신축 빌딩 매각에 잇달아 성공했다. 올해 상반기에 반포동의 '강남대로 브랜드칸타워I'을 매각한 데 이어 가장 최근 완공한 '삼성역 브랜드칸타워II'를 일본계 기업인 한국호쿠쇼에 처분했다. 24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제모피아인베스트는 지난달 초 한국호쿠쇼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8길 15(대치동 944-23)에 있는 삼성역 브랜드칸타워II를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그 후 지난달 말 거래를 완료했다. 매매가는 450억원이다. 제모피아인베스트는 올해 5월 브랜드칸에서 상호를 바꾼 부동산디벨로퍼다. 그간 토지를 확보한 후 새 건물을 올리고, 주로 매각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해왔다. 서초역 네모플러스, 구로디지털단지 대양빌딩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한 경험이 있다. 브랜드칸타워II 토지의 경우 개인 소유자 K씨가 1975년부터 소유하고 있었던 곳인데, 제모피아인베스트가 2016년 12월 200억원에 매입한 후 사업을 진행했다. 그 후 올해 3월 건물을 준공한 후 매각에 나섰고 투자금을 회수하게 됐다. 제모피아인베스트는 올해 3월에도 서초구 강남대로 527(반포동 722-20)에 만든 신축 빌딩인 강남대로 브랜드칸타워I을 매각한 바 있다. 제모피아인베스트는 2014년 개인 공유자 K씨로부터 해당 토지의 지분 70%를 154억원에 매입했다. 같은 해 개인 공유자 L씨로부터 나머지 지분 30%를 약 20억원에 사들인 후 개발에 나섰다. 그 후 2016년 11월에 지하 6층~지상 16층, 연면적 6985㎡규모의 건물을 신축했다. 올해 3월 경기 용인에 기반을 둔 ㈜와이엠지와 매매계약을 체결한 후 다음 달 거래를 마쳤다. 매각가는 545억원이다. 제모피아인베스트는 올해 2건의 강남빌딩 매각으로 1000억원의 자금을 손에 쥐게 된 셈이다. 한편 2건의 거래에 우리은행이 관여돼 있어...
관리자 2022.06.13 Votes 0 Views 597
원문출처 한경뉴스 | https://www.hankyung.com/news/article/2008111120501 2011 미래가치 디자인 부문 국내 최대 귀금속 제조사 제모피아(대표 임성재 · 사진)는 '꽃체인'이라는 상표로 사업을 시작한 지 올해로 창립 33주년을 맞았다. 매년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서 새로운 기술과 참신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고 있다. 1998년 대통령표창,1999년 대통령 산업표창을 받는 등 수상 실적도 화려하다. 2001년에는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고 2007년 경영혁신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같은 해 중소기업대상도 받았다. 2008년에는 GS홈쇼핑 귀금속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제모피아는 무엇보다 디자인 부문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좋은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 곳곳에 함께하는 것이 제모피아 디자인이 추구하는 목표다. 9가지 각기 다른 브랜드 운영을 통해 보다 전문화되고 구체적인 고객의 니즈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트렌드를 인지하고 선도하기 위해 각종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며 주기적 시장조사와 관련 잡지 구매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모피아는 2000년부터 2004년까지 5년 연속 우수 디자인상을 수상했고 여러 차례 '굿 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체 웨딩 브랜드인 아그레망과 오르페의 전 제품은 디자인 보호를 위해 의장등록 신청이 돼 있으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와 보다 가까운 접촉을 시도한다. 제모피아만의 기술력을 앞세운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그 성과가 매출로 이어지는 긍정적인 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제모피아는 선진 기술 도입과 창의적 인재 양성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제일의 주얼리 기업으로서 명성을 지켜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인재를 중시하고 기술 개발에 과감히 투자하며,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관리자 2022.06.13 Votes 0 Views 615
원문출처 한경뉴스 | https://www.hankyung.com/news/article/2008111120501 31년간 쌓은 기술·노하우로 '최고 주얼리' 명성 제모피아(회장 임성재·사진)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하는 귀금속 회사다. 1998년 이후 10년 연속 국내 매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세계 7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매년 세계 곳곳에서 개최되는 각종 전시회에서 새로운 기술,참신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일본 등의 디자인 선진국 고객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고 있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업계 전반이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이 회사는 과감한 설비투자로 귀금속 신기술을 이끌고 있다. 제모피아는 중국 일본 한국 등을 아우르는 동북아 제일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Great Again 2015'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디자인 부문에 집중 투자 중이다. 제모피아는 제조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내부적으로 세분화된 컨셉트의 브랜드를 가지고 각기 차별화된 타깃과 채널을 통해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각종 해외 전시회 참관 기회를 주는 한편 다양하고 체계적인 디자이너 교육 시스템과 체계적인 조직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제모피아의 디자인 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다. 운영체계 및 교육내용도 업계 최고다. 지식경영을 통해 구성원들이 습득한 지식을 부서,나아가 전사적으로 공유하도록 다양한 채널을 가동 중이다. 소위 DPS(Design,Production,Sales) 회의를 통해 부서 간 의견 조율을 주도하고 있다. 즐거운 디자인실 만들기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FUN팀은 매일 아침 조회 시간에 3분 스피치 등을 통해 구성원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제모피아는 2000년부터 2004년까지 5년 연속 우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자체 웨딩 브랜드인 '아그레망'과 '오르페'의 전 제품은 디자인 보호를 위해 의장등록이 되어...
관리자 2022.06.13 Votes 0 Views 457
원문출처 파이낸셜 뉴스 | https://www.fnnews.com/news/202109101730335431 ㈜제모피아 인베스트는 국내 골프장 최초로 클럽 나인브릿지제주 프로샵에서 주얼리 브랜드 '엠 스튜어트'를 론칭했다. /사진=모피아 인베스트 ㈜제모피아 인베스트가 43년 역사의 주얼리 디자인 및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골프 주얼리 ‘엠 스튜어트(M.Stuart)’를 클럽 나인브릿지 제주에 첫 론칭했다. ‘엠 스튜어트’는 1567년, 역사상 최초의 여성골퍼이자 스코틀랜드 여왕이었던 ‘메리 스튜어트(Mary Stuart)’처럼 “필드와 인생에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헤리티지 주얼리”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야외 필드에서 돋보이면서도 골프 의류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비롯해, 스윙에도 전혀 걸림 없는 체인 디자인으로 기능성도 겸비했다. 골프 주얼리 출시 배경은 '라운드를 나갈 때 평소 착용하던 주얼리를 그대로 하고 나갈까'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됐다. 제모피아 인베스트 측은 30대~40대 여성 아마추어 골퍼 20명에게 설문 조사한 결과, 65%가 ‘라운드 때 착용하던 주얼리를 뺀다’고 답했다. 그 이유는 '골프에 방해가 될 것 같아서(45%)'가 가장 많았다. '필드룩과 어울리지 않아서(35%)', '잃어버릴 것 같아서(20%)'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러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출시된 것이 ‘엠 스튜어트’다. 제모피아 인베스트 나도연 상무는 “특히 2030세대 젊은 골퍼들이 급증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필드룩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이라며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골프 라이프스타일 주얼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좋은 스코어를 기록했다거나, 생애 첫 이글이나 홀인원 등 축하할 일이 생긴다. 그럴 때 동반자들이 주인공을 위해 골프장 프로샵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 패턴인데, 이 때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골퍼들의 니즈를...
관리자 2022.05.02 Votes 0 Views 392
원문출처 서울경제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EHWLLYX 전문 수행기사·차량 제공 서비스 폭발 성장 ‘우리끼리’ 여행 기분 효과, 졸음운전 위험 차단 현대 쏠라티로 뜬 ‘무브’ 1년 사이 예약 5배 증가 시리즈A 투자 잇따라, 골프장 예약 시장 진출도 페라리·포르쉐 등 슈퍼카 제공 제주 전용 서비스 인기 운전의 수고를 덜 수 있다면 라운드 준비에 여유가 생기고 귀가도 편해진다. 사진 제공=모시러 서울 강서구의 골프연습장 쇼골프 주차장에는 ‘모시러존(zone)’이 있다. 운전 동행 서비스 업체 ‘모시러’와 제휴해 연습장 주차장 일부를 빌려주는 것이다. 라운드 당일 4명이 각자 차를 타고 쇼골프에 모여 3대는 놔두고 차량 1대로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것이다. 운전은 모시러에서 교육을 받은 파트너 운전자(수행 기사)가 담당한다. 골프 모빌리티 시장이 쑥쑥 크고 있다. 호텔 리무진 차량에 운전자를 공급하는 사업으로 2015년 출발한 모시러는 골프장 이동 사업의 성공을 발판 삼아 차량과 운전자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 회사 이근우 대표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골프장 이동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어린이 등·하교, 실버 대상 서비스, 출장지 이동 등의 영역이 있는데 매출의 70% 이상이 골프장 이동에서 나오고 있다”며 “평소보다 피로할 수 있는 라운드 당일에 운전으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재예약률이 높다. 코로나 시국에 차량 실내 방역 등으로 더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는 파트너 운전자만 제공하고 있지만 렌터카 회사나 차량 제조사와 접촉해 향후 차량 포함 서비스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관리자 2022.05.02 Votes 0 Views 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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